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중보 기도 부탁드려요 ^^
인쇄
작성자명
[장은경]
조회
322
댓글
0
날짜
2005.04.03
안녕하세요~
우리들 교회 청년부, 장은경입니다 ^^
음,,
기도 부탁 드릴 것이 있어서
이렇게 용기 내어 올립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유방에 양성 종양이 발견되어서,
내일 수술 날짜가 잡혔고
낼 수술 들어가시는데요.
간단히 제거하는 수술을 2번 정도 받으셨는데,
이번엔 싸이즈가 큰 상황이라
전신마취로 제거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질병의 측면에선
그렇게 심각한 상황은 아니라고 하지만,
제가 기도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무사히 수술이 잘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이번 일을 통해서
엄마가 하나님을 다시 한번 기억하면서
인생도 건강도 주관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가슴 깊이 느끼실 수 있도록 꼭 기도부탁드려요.
사업 때문에, 심신이 힘드셔서 한두번 빠지시던 교회를
요즘은 장기결석하고 계시는 엄마를 보며,
요즘 더 많이 기도하고 있는데요.
4월말에서 5월이 되면
일이 아주 많이 한가해지셔서,,
교회에 나오실 수 있는 상황이 될 것 같아요.
우리들 교회 나오실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릴게요 .. ^^
저희 가정의 예배가 회복되고
식구들 모두가 참된 예배자로 바로 서서
저희 가정에
하늘에서 주시는 안식들로 가득차기를
기도해봅니다.
이거 읽으시는 분들,
지금 잠시라도
꼭 기도해주세요 ^^
목록
최종태
2005-04-14 13:27:26
삭제
수정
기도할께여누나~^^
아경
2005-04-10 20:08:10
삭제
수정
비록 늦게 글을 접했지만.. 힘내요~ 기도할게요. ^^
김지선-
2005-04-07 18:59:49
삭제
수정
언니 화이링이요-! 또 열심으로 중보기도하겟어요-!!!
주경..
2005-04-05 20:20:20
삭제
수정
힘내....은경아....기도할께...♡
희윤
2005-04-05 12:01:34
삭제
수정
어머니 회복되시고, 또한 가정안에 예배가 회복되는 은혜가 있길.. 기도할께 은경아 힘내~^^
선규♡
2005-04-05 09:42:27
삭제
수정
음 어머니를 위한 기도가 응답하기 시작했다. 가장 좋은 것으로 주실 것이 틀림없어. 기도 기도 기도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
소영
2005-04-05 06:32:34
삭제
수정
어머니 회복과 가족구원 위해서 기도할께♡
시진
2005-04-05 01:31:22
삭제
수정
기도할께요~~언니언니 화이또!!
지선
2005-04-04 21:25:56
삭제
수정
나두 기도할께. 예전에 울 엄마두 비슷한 일이 있었지. 그 땐 나이가 어려서 잘 모르고 지나갔는데 엄마한텐 다시 한번 믿음을 물어보는 계기가 되셨나봐. 이번 계기로 진정한 안식을 누리는 가정되길 기도할께.
희영
2005-04-04 18:24:00
삭제
수정
기도합니다. 은경이도 힘든 가운데 마음 평안하길.
태영이
2005-04-04 17:43:34
삭제
수정
기도할께..힘내라...
형배
2005-04-04 15:26:14
삭제
수정
기도할께요. 힘내시구요. 가족의 구원이 꼭 이루어질거에요.
서유경
2005-04-04 13:37:39
삭제
수정
우~~~은경쓰~ 너를 보고 항상 영적 육적 힘을 얻는다. 너를통해 너의집에 복음의 집으로 거듭나길 바래.. 기도할께^^
영선
2005-04-04 13:17:52
삭제
수정
가족은 구원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하신것처럼 모든것의 목적을 구원으로 둔 이상 하나님게서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기도할께~ 은경이 힘내~
효선
2005-04-04 11:10:39
삭제
수정
은경아.. 나도 나도...^ ^
준기
2005-04-04 11:07:11
삭제
수정
결코 그냥 지나가는 사건은 없더라. 기도하고,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는 주님만 바라보자.
이지영
2005-04-04 10:27:41
삭제
수정
예쁜 은경아! 어머니께서 소녀 같으시다고 했었는데..^^ 든든하게 옆에서 잘 지켜드리렴! 어제 설교 말씀처럼.. 주일예배가 회복되고 쉼이 있을 수 있도록 같이 기도하자! 힘내고~ 화이팅~~!!!
성은
2005-04-04 08:49:46
삭제
수정
은경아 기도했어.. 온전히 맡겨드리자.. 하나님의 때에 정확하게 응답하시리라 믿는다~ 사랑해~!!
현석
2005-04-04 01:07:26
삭제
수정
오케...접수되었음..
희성이
2005-04-03 23:24:53
삭제
수정
응..은경아.. 기도하께!!!
지녀비
2005-04-03 23:17:04
삭제
수정
기도합니다...
다음글
오늘 저녁 영일군 공연!!
이전글
창조와 과학.2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