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군의 솟은 머리는..전자상가에 몸 담고 있다는 영일군의 직업과 어떤 연관이 있지 않을까요??~아무튼... 태갑님의 아성에 도전하며 날로 우렁찬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는우리의 전자인간솟은머리 영일군의 공연이 오늘 4/4(월) 저녁 7:30 양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있습니다. 뭔가 일렉트릭한 공연이 아니라..-.-;영일군이 속한 [강서브니엘합창단]의 정기 연주회라고 합니다. 태영님과 저는 함께 가기로 하였고..시간이 허락되는 분들은 함께 가서영일군의 솟은 머리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기를 바랍니다.(머리카락을 가라앉힐 경우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는 비화가...-_-;)***** 참고사항 *****무료.. 아닙니다.1인 5,000원.... 표 값 없으신 분들 입구에서 영일군의 이름을 한 번 대보시기 바랍니다.결과가 어떨지는.. 저야 모르지만.. (주일날 영일군의 머리카락에서 흘러나오는 전기충격을 받을 지도...)공연 수입은 양천구 결식 아동을 돕는데 쓰여진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 참 좋으네요.나무는 내일 심으러 가시고.. ^^오늘 아름다운 성가 합창과 함께 근사한 봄 밤을 즐겨보시길~~참, 양천구민회관은 지하철 2호선 양천구청역 근처에 있습니다연락하실 분들은 011-9866-9927 로 전화주십시오. 태영님의 휴대폰 번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