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대희, 대훈이의 어머님을 위해 기도를...
인쇄
작성자명
[이지영]
조회
301
댓글
0
날짜
2005.03.26
어제 목사님의 기도제목을 들으며
제가 아는 이봉례 집사님이 맞는지.. 한참 어리둥절했습니다.
청년부 김대희, 대훈 형제의 어머니이신 이봉례 집사님께서
3/24 인하대 병원에서 직장암 진단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대희, 대훈이의 목장나눔을 통해 기도제목을 보았었지만
그렇게 많이 편찮으신 것은 몰랐습니다.
대희, 대훈을 통해 기도해오신 분들 더 힘써 기도해주시고
이제 청년부 모두가 함께 기도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봉례 집사님의 목자이신 황혜정 집사님께서 올리신 기도제목입니다.
이봉례 집사님은 3/25 어제 입원하셔서 3/29(화)에 수술할 예정입니다.
1. 먼저 오직 하나님께 맡기고 마음의 평안을 갖게 되기를 원합니다.
2. 그동안 체력에 많은 무리가 와서 심한 빈혈 증상이 있습니다. 수술에 대비해서 최대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3. 다른 부위에 전이되지 않았기를 간절히 원하며 소망합니다.
4. 수술을 집도하시는 의사의 손길을 통해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들교회 중보기도팀에게 특별히 주신 기도의 능력과 모든 지체들의 간절한 기도의 힘이 필요합니다.
함께 기도로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송재호
2005-03-29 15:33:02
삭제
수정
모든 것 주님께 맡기고 함께 기도해요.. 하나님 수술 과정 매 순간마다 함께해 주세요... 주님의 사랑이 대희,대훈이 어머니의 치유를 통해서 모두에게 전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정묵
2005-03-29 13:03:35
삭제
수정
중보기도의 위력을 보여 주자고요~ 사랑의 릴레이기도로...
장진엽
2005-03-27 22:04:02
삭제
수정
하늘이 감동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황혜미
2005-03-27 21:58:32
삭제
수정
멋진 속 깊은 브라더스 대희, 대훈이... 우리들공동체에서 열심히 기도할테니..너네도 힘내서 더욱 주님만 의지하구 일어나라~! 집사님..기도할께요~~화이팅^*^
희성
2005-03-27 00:35:25
삭제
수정
대희야 대훈아 힘내구!!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고 이번 사건을 통해 믿음으로 더욱 견고해지는 가정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이승민
2005-03-27 00:27:23
삭제
수정
대희야...대훈아 힘내~ 집사님 힘내세요!!! 수술가운데 하나님의 손길이 함께 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영선
2005-03-27 00:10:03
삭제
수정
기도드립니다. 힘내세요!!
양희윤
2005-03-26 22:27:02
삭제
수정
집사님께 치유와 평안의 은혜가 있길.. 그리고 집사님 가정이 이 사건을 잘 감당하여 구원의 사건으로 받아들일 수 있길 기도드립니다.
박성근
2005-03-26 13:14:26
삭제
수정
교회에서 늘 반갑게 인사해주셨는데.. 수술이 잘 되고 치유의 역사와 평안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순차니
2005-03-26 13:00:41
삭제
수정
마주할 때마다 그저 웃어주시고 따뜻함을 주신 집사님.. 성함도 모르고 있었어요... 기도하겠습니다. 평안과 치유와 위로가 있길..
헌태
2005-03-26 10:26:09
삭제
수정
대희야 힘내 기도할께!
다음글
멋있는 것 봤어여.
이전글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