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기태의 군중일기 중에서...
인쇄
작성자명
[김지선]
조회
421
댓글
0
날짜
2005.03.04
화생방 훈련이라는 지옥훈련을 마치고...
그저께 매우 힘들었던 주간 행군을 마치고 어제는 화생방 훈련을 했다.
화생방은 정말 지옥이 따로 없을 정도의 고통스러운 훈련이었다 ㅠ,.ㅠ
누군가 화생방 훈련 30초 할래? 행군 8시간 할래?? 하고 묻는다면..
백번 행군을 할거다...가스실에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그냥 잠깐만 참으면 되겠지,, 생각했다. 방독면 빨리 쓰는 착용하는 평가에서도 1등을 해서 A급 빤스도
받고 분위기가 아주 좋았단 말이다.ㅋㅋ 그러나....... 화생방은 그렇게 만만치
않았다.ㅡㅜ 그러나 오늘이 특별한 이유는 오늘의 큐티 말씀때문이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다 여호화를 찬양할지어다
엄마가 매주 보내주시는 한장한장의 큐티 쪽지를 읽으면서 이렇게 적용을 했다.
호흡이 끊어질 듯한 상황이 와도 주님을 찬양하겠습니다.!!! 바로 훈련하러
가기직전의 적용이었다. 가스실 들어가기 직전까지 계속 속으로 찬양을 했다.
호흡있는 모든 만물 다 나와서 주 찬양하라~♪ 하면서 말이다......ㅋ
드디어 가스실 입구문이 열리고 우리조는 뛰어서 그 안으로 들어갔다.
다 들어온 뒤 , 방독면을 벗자 우리들은 상상조차할 수 없었던 새로운 세계에
접어들게 되었다... 하지만 난 참고 있던 호흡을 내쉬고 조그맣게 찬양을 불렀다.
(기억은 잘 안나지만 ^.^;;) 옆의 전우들은 몸을 비비 꼬고 막 그랬던 것 같다..
그렇게 고통스런 호흡가운데 찬양을 하고 밖에 나와서 나는 신나게 구토를 했다.
정말 원없이 했다.....ㅠㅠ 헛 구역질이 날때 너무도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난
맘속으로 외쳤다. 하나님 ! 저 적용했습니다~!!! 라고......
그런데 오바이트 하느라 전우조에 늦게 합류한 나에게 소대장은 다시 들어가라고
했다.ㅠㅠ 이것이 주님께 찬양한 결과였다. 그러나 감사했다..
가스를 들이마쉴 호흡이 있음에 감사 찬양하면서.....난 약하게 다시 가스실 체험을 했다.^^;;;
눈물, 콧물, 침으로 범벅이 된 얼굴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도 마음만은
참 깨끗하고 평안했다.
화생방은 최고의 육적고통속에 최고의 영적 기쁨을 안겨준 잊지못할 훈련이었다.^0^
2005/2/26
#김지선의 P.S
기태의 편지에 달아주신 리플을 출력해서 보내주었더니 많은 힘이 되었답니다!
매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태영오빠 지영언니 완죤~@ 축하한다고 ^^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목록
현실누나
2005-03-10 18:11:34
삭제
수정
우리 신실한 군인 아우 기태~~ 넘넘 대견한 소식이구나! 두 주전에 우리 선교회 에서 후원하는 군부대 교회(포병대라나?) 특송하러 갔는데.. 맘껏 소리높여 찬양하는 군장병들과 주황색 츄리닝 입고 와서 조는 군인 장병들보며 군대간 기태 아우 생각나서 더 반갑더라구~ 영육 강건하게 잘 보내길 기도하는 마음 담아 보낸다~~ 충성^^;
김헌태
2005-03-08 00:02:48
삭제
수정
↑태영이형~ 『나와보니 나도 좀 흔적이..』 간만에 쓰러지게 웃어봅니다.
시진
2005-03-07 21:19:36
삭제
수정
ㅋㅋ내가 체험한것같애 화생방.ㅋㅋ 그런것까지 적용하다니 멋진데~알~~ㅋㅋ 끝까지 화이팅이다
태영
2005-03-07 11:26:10
삭제
수정
기태야...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홈피 들어와 글을 읽었다.. 추카해줘서 고마워....^^ 결혼식 하면서 너랑 효형이 생각 나더라.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로...ㅎㅎ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서...ㅎㅎ 암튼 우리는 멀리서 기도하고 있을께.... 건강하게 훈련 잘 받고... 나는 화생방때 옆에 동기들이 전부 똥싸는 바람에 웃겨서 기절할뻔 했는데...ㅋㅋ 속으로(똥까지 싸다니)생각했는데......나와보니 나도 좀 흔적이..ㅋㅋ 기도할께... 또 편
지선
2005-03-07 09:23:46
삭제
수정
기태를 꼭 병험 체험 24시- 뭐 그런 프로에 보낸 기분이당. ^^
영선
2005-03-06 16:54:05
삭제
수정
귀엽고 멋진 기태..히~ 안쓰러우면서도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주어진 상황에 순종하고 단번에 적용하는..최고야!!
보라
2005-03-06 00:53:45
삭제
수정
멋쟁이 기태^^ 아직 편지 못 보내서 미얀..ㅋㅋ 자대배치 받으면 보내야 할 시기이구나~ ㅎㅎ^^;; 암튼..! 누나가 기도할게~ 기태 파이팅~!! ^.*
효선
2005-03-06 00:42:40
삭제
수정
하나님 저 적용했습니다...!! 완전 감동... ^ ^ 멋지다..
이창엽
2005-03-06 00:02:35
삭제
수정
기태가 들려주는 군대이야기를 들으니까 옛 생각이 나는데.. 앞으로도 지금 처럼만 하면 좋은 추억이 될꺼야! 보고 싶다 사랑한다!
정동준
2005-03-05 20:50:05
삭제
수정
난 그래도 행군보단 화생방이 낫던데.. 잠깐이면 끝나자나^^ 그 척박한 상황 속에서 적용하고, 찬양하고.. 하나님이 정말 기뻐하시겠다. 기태 멋지다!^-^
이승민
2005-03-05 19:58:05
삭제
수정
감동 ㅜㅜ 난 완전 맛이가서 헬멧(?) 머리에 쓰는거 뭐라그러지 잊어버렸다 ㅋㅋ 3번이나 들어갔었는데 나땜에 우리조 고생했었는데
하영주
2005-03-05 14:14:30
삭제
수정
보고싶은 기태야~~~ 많이 힘들겠지만 씩씩한 글 읽으니 마음이 든든하네. 귀한시간에 깊은 하나님과의 교제가 있길 기도할께. 가스실에서도 적용하는 군인아저씨?%% 정~~말 멋져요. ^^ 기태 하이팅!!
선규♡
2005-03-05 13:54:51
삭제
수정
화생방 할때에 말하기도 힘들었을텐데 찬양을 하다니....멋지다 기태! 화생방은 하면 할 수록 면역이 된다. 내가 화생방 할때에 옆에 있는 전우가 멀쩡하게 있어서 나중에 물어봤더니 사회에 있을때 가스흡입 경험자였다고나 할까... --;; 자대가서도 쉽지만은 않을테지만 지금 처럼만 하면 정말 잘 할 수 있을거야 힘내 기태 ♡
준기
2005-03-05 01:13:56
삭제
수정
기태 대단해~ @.@ 가스실에서 적용한 사람은 아마 니가 처음이지 않을까 싶은데. ㅋ
다음글
고맙고.. 사랑합니다.
이전글
기도회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