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신희진 출한국기
인쇄
작성자명
[신희진]
조회
306
댓글
0
날짜
2005.02.11
희진이예요.
너무 많은 분들이 기도해 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우여곡절 끝에 결국은 가게 되네요.
아침에 아버지께 왕 혼나고..(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한국땅에서 글남기고 싶어서 짧게 쓰고 가요.
여러분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분한분 저의 잊을 수 없는 재산목록이 되었어요.
(나중에 희진 출한국기는 아무도 안 읽어줄것 같아..내가 구약 읽듯이..)
비행기에서 마음속에 그려보면서 혼자 좋아하고 기도할께요.
여러분 그럼 뉴욕에서 연락드릴께요.
참, 제 이멜은
hjin0108@aol.com
마니마니 보내주세요. :) -기도 제목 환영.
감사드리며,
sister 희진
목록
손지혜나
2005-02-15 21:20:41
삭제
수정
안녕이라고 하고싶지 않았어요... 이별에 지쳐서 그런거 같기도 했지만. .. 이별을 인정하고싶지 않아서..
이승민
2005-02-13 23:53:54
삭제
수정
벌써 떠난지 하룬데 보고싶다...얼렁와 ㅠㅠ
김태미
2005-02-13 00:18:26
삭제
수정
언니~~~~~~~~~~~ 엉엉엉엉 ㅠ.ㅠ 벌써 보구구구싶따요... 언능 와야해요*^^* 히히히히~~~~ 언니의 나눔과 간증은 너무 귀하고 은혜 가득*^^* 언니 사랑해용*^^*
지선
2005-02-12 07:09:12
삭제
수정
ㅎㅎㅎ... ㅠ.ㅠ..... 사랑해~ 다시 돌아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아니하는 바이나, 잠시라도 거기 있는 동안 하나님께서 위로와 평안의 휴식 주시길... 기도할께.열매가 풍성한 희진이에게 영육으로 채워주실거야. ^^
경민
2005-02-12 02:37:50
삭제
수정
가기전에 밥한번 얻어먹으려구했는데.ㅋ 누나 잘 지내시구여~담에 한국오시믄 또 뵈여^^
은경
2005-02-12 02:30:48
삭제
수정
오늘 규미랑 정음이랑 만났는데. 둘다 너무 아쉬워했어요.. 제 친구들만 봐도 언니가 맺은 사랑의 열매가 대단함을 느꼈어요 ^^ 보고 싶을거에요. 다시 꼭 만나요 언니
미나
2005-02-12 00:24:33
삭제
수정
희진아. 흑. 주님이 보내신 거니까, 축복하면서 기도할께. 다시 만날때 우리 주님안에 잘 거하고 있다가 더 아름답고 귀한 모습으로 만나자.
의한
2005-02-11 21:53:54
삭제
수정
간다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갈 줄이야... 가기 전에 조원들이랑 같이 좀 보구 가지.. 주님께서 왜 이렇게 빨리 보내시는지..^^ 여름에 온다고 했지 아마? 더 멋지고 주님 닮아져서 올 것을 기대할께.. 샬롬~~~
현실언니
2005-02-11 20:28:09
삭제
수정
많이 교제할 시간은 없었지만... 희진이의 예쁜 미소와 영혼을 따스하게 품는 예쁜 마음을 볼수 있어 너무 좋았단다! 희영이 언니의 아침 큐티나눔에도 얼마나 넘치는 은혜를 받았던지! 감동 그 자체였다구~~ 뉴욕가서도 더 뜨겁게 주님 사랑, 말씀 사랑, 영혼 사랑하며 은혜 나눠주길 기대함!! 뉴욕에 특파된 희진이를 아쉬움으로 전송하며.. 여름방학때 보자구~ 주 안에서 넘 이쁜 희진 아우!!! 안뇽 ^^
영선
2005-02-11 16:55:16
삭제
수정
짧은 순간이었지만 넘 은혜가 되는 희진~ 건강하게 빨리 돌아오기를 고대해~^^
다음글
기태에게서 편지가 왔네요~ *^^*
이전글
나는 나사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