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기태의 첫 편지입니다.
인쇄
작성자명
[김지선]
조회
365
댓글
0
날짜
2005.02.04
사랑하는 승현누나 및 우리 목장식구들 및 우리들 교회 청년부 형님 누님들께...
여러분! 모두들 안녕하시죠 ? 지금은 수련회 준비가 한창이겠네요.. 저는 이곳에서
지원사격으로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편지가 도착하면 수련회가 아마 끝나겠
지요?...ㅡ_ㅡ;; 아무튼 저는 이곳 논산훈련소 입소대대에서 3일째를 맞고 있는데
그런대로(?)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밥도 맛있게 잘 먹고 있구요, 조금! 춥지만 잠도
잘 자고 있습니다. 지금은 세면을 끝내고 니베아 크림을 바르고 내무실에 앉아 있
습니다...ㅋㅋ 다다음주에 있을 구정덕분에 특별히 이렇게 편지를 쓸기회가 생겼답
니다.~ 정말로 어찌나 감사했던지 ^.^ 편지 쓰는게 이렇게 행복하고 기쁜일인지 처
음 느껴 봅니다. 이곳에서 아직 3일 밖에 지내지 않았는데 벌써 배운것이 있어요....
감사 라는 것입니다. 밥 한끼, 사과 한조각을 먹어도 감사의 눈물이 흐릅니다.
하루 하루의 삶이 너무나 은혜롭습니다. 큐티도 못하고 있지만 큐티 못지 않는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내일이 주일인데 교회에서의 예배는 정말 얼마나
은혜가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육적으로는 너무나 괴롭고 힘들지만 영적으로
는 은혜가 넘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군생활도 은혜속에 임하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기도해주시는 청년부 지체들이 있어서 제게는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도 김양재목사님과 김은휴전도사님, 이창엽전도사님,
찬양팀과 헤만 찬양대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제게 있어서 가족만큼 소중한 우리 청
년부를 너무나 사랑합니다. 100일 후에 찾아 뵙겠습니다.~ ^^
ps
) 지금 옆 내무실에서 싸움이 나서 한명이 실려 갑니다 ㅡ_ㅡ;;
옆에는 전우 한명이 애인한테 편지를 쓰네요.. #48577; ㅡ_ㅡ;
참~ 27일 논산행 길에 함께 해 주신 형 누나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잊지 못할것입니다 ^.^
그리고 저는 29 연대로 모레 가게 됩니다. 29연대는 인분사건이 터졌던 곳 ;;..
다 주님의 뜻으로 알고 받아들이겠습니다. 서울 날씨는 어떤지요?..
여기선 오전엔 우박이 , 오후엔 눈이 내렸는데.. ㅋㅋ
아무튼 다음에 자세히 편지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2005/1/29 토요일
논산훈련소 입소대대에서 김기태 올림.
목록
김의경
2005-02-11 13:52:08
삭제
수정
기태 오빠 홧팅!!!>_</ (이젠 형, 누나 뿐만아니라 동생들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시길..ㅋㅋ)
김태미
2005-02-11 10:29:58
삭제
수정
기태야~~~~~~~~~~ 우리 기태 넘 넘 보구구구싶당~~*^^* 화이팅!!! 힘내랑!!!!!!
윤태영
2005-02-07 15:46:40
삭제
수정
와우~~~ 보고싶군..ㅋㅋㅋㅋㅋ 기태야.. 들어가는날 같이 못가서 미안하다...ㅜㅜ 암튼 기도할께.....^^ 기태야...... 흑..흑....
효형♡
2005-02-07 14:58:03
삭제
수정
와우 기태야! 아리용!? 낄낄 나두 곧 갈께 이따봐 보고싶어 알라븅
희성
2005-02-07 09:01:36
삭제
수정
오우! 기태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에 느무느무 감사하다..^^ 입대 3일만에 편지도 쓰게 하시구.. 하나님께서 그곳에서 기태 어떻게 쓰실지 너무 기대된다... 건강하구!!! 참... 기태야 너없는동안 헤만찬양대 네 악보 2년간 임대해서 쓰께^^(내악보가 없어져서..^^)
진희
2005-02-07 03:20:36
삭제
수정
와아.. 기태가...누나도 기태위해기도한다.. 식사 잘한다는 기태, 역시 순수하고 해맑은 기태, 그러면서도 속이 가득찬 동생!보고싶다
은경
2005-02-07 01:34:01
삭제
수정
보고 싶다 기태~
정석함
2005-02-06 19:40:17
삭제
수정
기태야 힘들지도 모르지만 잘 견뎌..ㅋ 하나님이 너와 함께 하신다^^
백수기
2005-02-06 07:36:55
삭제
수정
기태 형제 정말 멋있어요... 밥 한 끼 사과 한 조각에 감사할 수 있는 마음에 눈물납니다. 승전보와 나눔들을 기대하면서 건강하길 기도할게...
큰지선누나
2005-02-06 00:35:40
삭제
수정
얼~~~짱! 기태 멋진데! ^^ 하나님이 기태 어떻게 쓰실지...(지금까지 남편) 기태야ㅡ 너 정말 우리들 교회, 우리들 청년부 사랑하는구나. ^^ ~~~편지 진짜 빨리 보냈데이~~ ㅎㅎㅎ
승현
2005-02-06 00:25:49
삭제
수정
기태야... 누나으 이름이 앞에 떡허니..가슴 뭉클..훗~ 건강 조심하구.. pray fo U
재호`
2005-02-05 22:23:39
삭제
수정
서로에 대해 잘 몰랐지만.. 얼굴보면 인사하고 그랬는데.. 훌쩍 가버리다니...너 마지막 예배 드릴 때 얼마나 맘이 아팠다고.. 어.. 지금 보니깐 29연대라고? 형도 거기 있었는데.. 어때 지경이 많이 넓어졌지? 힘내고..아자 화이팅~
보라
2005-02-05 14:55:19
삭제
수정
우리 기태 잘 하고 있군~!! ^-^ 보고싶은 부목자님~~
시쥬니
2005-02-05 12:20:53
삭제
수정
기태보고십다~~ 그러게 기태업쓰니까 허전하심.ㅡㅡ; 기태화이또~!!!ㅋ!기도하께~ 이시진 x끼가.ㅋㅋㅋㅋ
형배
2005-02-05 11:44:04
삭제
수정
훈련소가면 누구나 전도사뺨치는.. 본좌도 그랬다오..=.=; 힘들수록 영혼이 더 맑아지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기태형제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기도하겠습니다.
김진경
2005-02-05 00:53:19
삭제
수정
오..기태..ㅠㅠ 그래도 밥한끼한끼 잘 먹구 있다니 다행이다...^^ 힘내구..........*^^* 구정...잘....보내보구..;; 왠지 낼 교회가서 찬양팀에 없을거 생각하니..뭔가..허전할듯.. 지난주두 그랬는데.ㅡㅠ 푸헹.
김지선
2005-02-05 00:22:26
삭제
수정
신년카드에 쓴 내용 그대로 입니다 ^^ 많이 기도 해주세요 !!!
다음글
모두들 ~ 마더 테레사 보세염!!!
이전글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알아버린-_-; 손 지혜나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