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알아버린-_-; 손 지혜나 라고 합니다
인쇄
작성자명
[손지혜나]
조회
330
댓글
0
날짜
2005.02.03
우헤헤 다들 수련회 후 몸조리는 잘 하고 계신지요 -_-a
아직 등록도 안하고 청년부 예배도 딱 한 번 가고서 바로 용감무쌍히
청년부 수련회에 등장한 손 지혜나 입니다~
정말 아는 사람 한 명도 없이 홀홀단신 으로 수련회를 가게 된 것이
신기할 나름이구요
다들 너무 친해지고 싶었는데 . . . . 이미 서로 친하셔서 괜시리
막 소심해져서 . . .
제가 먼저 다가가지 못했네요 (쿨럭)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제 자신을 알리고 싶구 ~ 다른 분들도
열심히 알아가고 싶습니다
----------------information about 지혜나---------------------
-> 연극쟁이 ( 배우+분장사)
휴학했을때 극단에 들어가버리고 싶었드랬죠 -_-a
부모님 돌아가실까봐;;; 참았음;;
빈 방 있읍니까? 를 쓰시고 연출하신 , 뮤지컬 The King 을 연출
하시는 멋진 연출가 최종률 교수님께 연기연출 수업도 받고
shakespear 나 기타등등 연극 수업과 활동을 하고
드라마 치유 (싸이코 드라마) 쪽 으로도 마수를(?) 뻗고 있습니다
-> 심한 음악폐인
(쿨럭) 말 그대로 모든 장르에 하나씩 심하게 빠져들어서 ; ;
친구들도 막 장르별로 구분 할 정도로 음악인 이나 음악폐인들
이랑 많이 알고 친하죠 . 한동안은 정말 너무 심각하게 음악중독
이였지만 이젠 중독을 벗어났으니
막 걱정해주시고 안그래도
됩니다 (ㅋㅋ 김치국마시는소리)
싸이 홈피에 별 음악 다 있고 배경음악 끄고 계시판에 있는 음악도
즐감해보세요
오호호 (귀찮아서 아직 많이 올리진 못했지만요;;)
->수퍼울트라초강력영화매니아
제가 심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모든것을 종합하면 = 영화 라는. . .
사실은 꿈이 영화감독이랍니다
->많은 문화속에서 수영 (어푸어푸)
한국 친구 하나 없이 11년동안 여러 문화 안에서 살다 보니...
사실 제 정체는 외계인입니다
(크#53380;)
하나님의 은혜로 미국인도 아니고 필리핀사람도 아니고 한국사람도
아닌. . . 나는 나 라는 (어떻게 들으면 쌩뚱맞은)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는 story 네요
to be continued. . . .
목록
형배
2005-02-05 11:47:19
삭제
수정
방갑다아앗~ 우리들 교회에서 잘 지내보아요.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모두 비교 하면 안 되니깐...-.,ㅡ; 암튼 부럽다~ 젊은이의 열정 나도 젊은데...난 멀까??
김진경
2005-02-05 01:02:31
삭제
수정
오오.....오오......... 빈방있습니까? 는 크리스마스연극으로 지난 교회에서 했었더랬는데.. 정말 좋았죠.ㅠ- ㅠ 크윽!!!!! 지혜나쒸!!>.< 많이 미안해요.. 저두 은근히 소심하구 게으르구 해서 먼저 인사하구 들러붙구 하구싶었는데..ㅠㅠ 히*^^* 영화감독되시면.........시사회 티켓주시구요.ㅋㅋㅋㅋㅋㅋ 앗, 휘문고에서 시사회해두 멋지게따*^^*꺄아~~~ 암튼, 결론은...........주일에
이창엽
2005-02-05 00:05:49
삭제
수정
나도 그 연극 얼마전에 봤는데... 글구 지혜나자매 첨 봤을때 참 개성이 흠뻑 묻어 나더군요. 어쩐지... 앞으로 많은 교제 기대할께요!
재호
2005-02-04 23:56:31
삭제
수정
열정.. 이런게 느껴진다. 멋져~ 오빠두 연극 좋아하는데,, 보는 것만..ㅎ 우리 나눴던 것.. 집착이나 그런거 오빤 그냥 즐기기로 했다... 하나님께서 질투 안하실 만큼만... 힘내자~ 화이팅.. 주일날 보자..
손지혜나
2005-02-04 17:16:42
삭제
수정
극단 말죽거리 -_-a 들어본듯한데 . . .요즘 생각의 전환이 느려진듯 -_ㅜ 쿨럭 오 리플달아주신 분들 원츄 ♡ ㅋㅋㅋㅋ
보라
2005-02-04 16:49:13
삭제
수정
오우 언니~ 이틀연속 제 옆에서 주무시던 행운(? -_-::) 을..ㅋㅋ 암턴 만나서 반가왔구요, 앞으로도 자주 만나요^-^
지선
2005-02-04 14:58:05
삭제
수정
오우....짱인데여.... ^^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져 홀로 있고 싶어하시는 줄 알았어여...^^;;;;;; 어쨌든. 알게 되서 반갑구여,앞으로 잘 부탁 드려여~ ㅎㅎ
희진
2005-02-04 10:41:10
삭제
수정
와 이제 우리 함께 하는거야? ;) 역시 6조 우리 조 화이팅!! ㅎㅎㅎ
은경
2005-02-04 01:51:08
삭제
수정
방가 방가 ~ ㅎㅎ
선규♡
2005-02-03 23:50:07
삭제
수정
글씨가 작아서 좀 크게 했어.. 만나서 반가웠구.... 이렇게 자신에 대해 소개 하닌깐 좋다 앞으로 교회에서 낯설어 하지말구 심심하면 내가 놀아줄께 음하하
순차니
2005-02-03 21:20:11
삭제
수정
앗.. 빈방있습니까 봤음.. 혹시 극단 말죽거리를 아는지??
다음글
기태의 첫 편지입니다.
이전글
수련회 못가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