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월요일.이호민 형제님 입대 하는 날.(아이쿠! 체육대회 관계로 미처 보지 못했네요ㅜㅜ)배희영 자매님(새가족) 일본으로 떠납니다. 다시 겨울에 들어오신다고 하는데가서도 여기서 받은 은혜 잊지 않기를 기도합니다.그 외 시험 시작하시는 분들(장준기, 박현석 형제님) , 마무리 하시는 분들 화이팅!26일 화요일양태갑 형제님 예인 교수 앙상블 연주회.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12명의 솔리스트들이 모인 앙상블로 은혜가 넘치는 성가곡들과 아름다운 곡들이연주될 예정.무엇보다도 솔리스트 양태갑이 아닌 앙상블의 한 일원으로서의태갑 오빠를 볼 수 있는 아주 흔치 않은 기회!!!!!! 과연 울 지휘자님은 여럿이서 연주할 때 어떤 모습일까요? 성가대원들이여! 일어나라! ㅋㅋㅋㅋ27일 수요일박현석 형제님 생일.CTS 특강 - 자녀 교육에 관한 강의...모든 청년부 지체들은 모두 예쁘게단장하고 오세요. 아무래도 자녀 에 관계된 내용들이다 보니...젊은 우리들이자주 나오지 않을까요? ^^;특히 기도해 주셔야 할 것은...김태훈 형제님: 드뎌 미국 하고 멕시코 출장 갑니다. 부산 사나이 뱅기타고 멀미하지 말고 잘 다녀오그래이~~~그 외 몸이 아픈 지체들을 위해...:요즘 감기 넘 독합니다. 아팠거나 아픈 지체들이꽤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특히 김양재 목사님 감기 심하게 걸리셔서걱정입니다. 무리한 일정 때문에 더더욱 그러신 것 같네요...빨랑 회복 되셔서 변함없이 힘있는 말씀을 선포해 주시길 기도해 주세요.수요일까지의 일정 입니다.^^;혹시 더 필요한 것 혹은 알리고 싶은 것 있으시면 리플 혹은 새 글로서같이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