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특별히, 새!가!족! 유광우 형제님이 함께 자리해주셨습니다.룰루
앞으로 목장에서 많은 이야기들 나누며 잘 적응하길 기도합니다 :)
*우리 목장의 기도제목*
A
자격증 공부 착실하게 하기!
청소년부 수련회 가서 잘 섬기고, 은혜 많이 받고, Holy Wars 잘 이기고 오기!
부모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B
찜통 더위에도 계획한 일들 잘 할 수 있도록
여자친구의 믿음을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생활예배를 잘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C
성령이 임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주님이 예비하신 직장을 잘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D
더운 날 짜증 줄이고, 집에서 감정 조절 잘 할 수 있도록
졸작과 공모전 등등 준비하면서 불안하고 생색이 많이 나는데, 부담감과 혈기의 감정 잘 이겨내도록
욕을 줄이고, 혈기날 때 한번만 더 생각하고 말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E
사촌동생 선우의 쾌유를 위해
연기 연습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F
핼스를 무작정이 아닌 계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내일부터 2주간 집중 공부를 하는데, 잘 지킬 수 있도록
내 고난들이 말씀 가운데 잘 해석받기를 기도합니다-
G
여자친구와의 관계에서 좀 더 인내하고 이해하고, 싸우지 않기를
동생 대학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덥지만 게으름 피우지 않고, 부지런하게 운동 열심히 하기를 기도합니다-
H
인생을 살면서 느껴지는 외로움의 감정을 잘 극복하도록
술을 마시는 것을 구체적으로 일주일에 한번으로 줄일 수 있도록
게으름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덥디 더운 이번 한 주도 지혜롭게 이겨내기를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