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요약_선택>
우리는 늘 선택에 직면, 최고의 선택은?
1. 말씀이 들리는 선택: 6>곤고한 나오미가 그 모압지방에서 나오려 하다. 유턴하지 못한다면 하나님께서 더 손보시지만, 고난으로 돌아오게 된다면 고난은 축복!
2. 자유의지로 선택케 하신다. : 7~13> 좋은길, 예수믿는 길, 회개하는 길에서 나오미는 왜 돌아가라고 하는가? 자신이 떠났던 곳에서 며느리들이 얼마나 힘들지 알기 때문에, 하나님의 주관대로 계속 치리하실 것을 믿었기 때문에. 신앙은 고집스러운 것이 아니다. 택한자는 이 좋은길이 사명의 길이고, 객관적인 현실을 말해주며, 자유의지로 선택하길 바란다.
3. 사망과 생명의 선택: 14>떠난 오르바와 계속 #51922;는 롯, "생명의 선택을 합시다" 나오미의 말대로 떠난 오르바의 선택이 왜 사망의 선택인가? 오르반의 욕심때문. 성품이 아닌 진짜 눈물로 회개해야 하며, 누구 핑계없이 그 선택은 내가 한 것이다.(오픈함으로 말씀과 처방이 이해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영적인 선택)
오늘 방문해주신 이요셉 전도사님 덕분에 더 진한 나눔이었습니다. 목장보고서에 공개적으로 언급할 수 없는 나눔을 들으며, 영적 흉년의 심각성을 모르고 너무 안일하게 중보기도 하지 않았나 반성이 되었습니다. 기도합시다.
<기도제목>
이요셉전도사 : 우리들교회 사역이 시작되는 가운데, 가족들 평안 지켜주시고, 맡은부서 사역 잘 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성범 : 학교수업(실습) 잘 마무리 하고, 금주 적용하며, 큐티 잘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병관 : 금연 잘 이겨내고 다음주에 만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동호 : 감추고 있는 내 안의 깊은 감정 잘 직면하여 분노 다스릴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건우 : 사망의 선택에도 누구 원망하지 않고, 내 죄때문인 것으로 회개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장현 : 한 주간 업무 시간에 쫓기지 않고 잘 마무리하고, 큐티시간 30분하는 적용, 선택의 기로에서 조금더 철저한 적용으로 생명 선택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준호 : 갑자기 많아진 업무량이지만 잘 감당하고, 회식자리 피하는 두려움이 큰 가운데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공부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