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양성훈 목장과 위한나 목장이 조인을 했습니다. 근처 카페베네에서 편안하게 얘기했어요^^ 마침 한나네 목장 막내 예진이가 생일이어서 축하송도 불러주고요.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교회에서 보면 서로 인사도 하고~ 담에 또 조인해요~~ ^^ 기도제목입니다~ (아림이는 일이 있어서 먼저 갔어요. 기도제목 달아주면 열심~ 기도할게요^^)
양성훈
1. 혼자 있는 시간 잘 보낼 수 있도록 (음악작업 집중할 수 있도록)
2.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김수연
1. 가족구원, 동생이 교회 나올 수 있도록
2. 직장에서 잘 지낼 수 있도록
김민식
1. 생활예배 잘 드릴 수 있도록
이재웅
2. 신교제, 건강할 수 있도록
강병수
1. 주어진 일에 항상 감사할 수 있도록
2. 감정 상할 때 욕 안할 수 있도록
정성진
1. 출장 잘 가서 빨리 끝날 수 있도록
위한나
1. 관계 가운데서 큐티 적용할 수 있게 도와주시길
2. 일대일 양육교사 잘 붙어있을 수 있도록
3. 상담교사 응시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도록
심미선
1. 기도응답 잘 받을 수 있도록
2. 마음 잘 다스릴 수 있도록
3. 분별 잘할 수 있도록
이다정
1. 나태하지 않도록
2. 큐티할 수 있도록
박예진
1. 학교 가기
2. 해야 될 일 잘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