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18.주일 롯기 1:1~5 감사
-말씀 나눔: 이 세상에 예수님 없이 아름다운 이야기는 없다.
극도록 비참한 상황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의 계보가 이어져 간다. 흉년이 왔다.
각자의 흉년에 해석을 잘 해야 한다. 예수님이 없으면 그 누구 예외 없이 악한 세상을 살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에 우선 순위를 둬서 흉년이 온 것이다. 가장 괴로운 훈련은 영적 훈련이다.
흉년이 왔는데 세상으로 피한다. 가장의 믿음은 가정의 운명을 좌우한다.
눈 앞에 보이는 흉년 때문에 예수님이 오실 땅을 피했다.
세상으로 피할 경우 더 악한 일이 기다리고 있다. 믿음만이 최고의 가치가 된다. 남은 부분이 있다고 하신다.
남은 나를 통해 이루신다고 하신다. 내가 그래도 할 일이 있더라. 사람의 사랑에 속지 않게 깨어 있어야 한다.
나로 인해 예수님의 계보가 이어져야 하기에 함부로 살아서는 안 된다.
-목장 풍경: 오랜만에 슬기와 수진이가 아리따운 모습을 비쳤어요~! 하지만 유정 언니는 여전히 편찮으시다는....ㅠㅠ (이거 비밀인데..... 신장에 피가 부족하시데요.................... 제 피를 좀 가져가셨으면.......ㅠㅠ
하지만 피가 깨끗할지는 모른다는 점 때문에 기도가 최선이라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를 맑게하고
생기게 하는 좋은 거 많이 챙겨 드려야겠어요!)
그래도 웃음 잃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나눔 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씀을 나누면서 이전까지 행했던 일은 회개하고 지금부터 우리를 지킬 수 있도록 하자는 얘기로 끝을 맺었습니다*0*
<기도 제목>
*유정 목자 언니: 건강 회복, 생활 예배
*슬기: 생활예배 잘 하기, 언니 교회 나올 수 있도록, 유정 언니 안 아프도록
*수진이: 생활예배, 학교생활 잘 하기, 여러 중독 끊어 낼 수 있도록
*수연: 회개하고 난 후 그 일을 반복하지 않도록, 오빠와 할아버지의 구원, 큐티하고 기도하기, 게을러지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