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본문: 로마서 8:17-28
제목: 하나님과 삶
Zoo 카페 옆 파리바게트에서 성노주 목장과 윤지영 목장이 조인을 했습니다 ^^
맛있는 빵도 먹고 각자 소개도 하고 나눔도 하며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어요
조인한 자매님들 마주치면 아는 척하고 인사 하기로 해요~~
기도제목
문인하: 엄마 아빠랑 연락 잘 하도록
후배들에게 잘해주기
서창훈: 학원 시험 잘 볼 수 있도록
건강하게 공부 열심히 하도록
이주현: 일 잘하고 부모님 건강하도록
진민지: 학교 잘 다니고 이번주엔 힘든 일 없도록
임단비: 부모님 말 잘 듣도록
동생 대입준비 잘 하도록
이상욱: 큐티 잘하기, 눈 치료 잘 받기
윤지영: 회사를 열심히 다니되 내 삶의 중심이 되지 않도록
성노주: 생활예배 회복, 감기가 얼른 낫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