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통반장 아주머니 잔소리.....
인쇄
작성자명
[김은휴]
조회
285
댓글
0
날짜
2005.04.19
잔소리의 어원이 뭘까~~요?
아마도 자주 하고, 자주 듣는 소리가 아닐까...
아무리 자주 하고 자주 들어도 하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이나 그러려니... 하는게 잔소리일까요?
하여서, 또 합니다.
그다지도 그다지도 케#51084;만큼은 드시지 말아달라고 얘기를 했건만, 이번주도 어김없이 쓰레기통에 케#51084; 잔여물이 남아 있었더랬어요.
그것도 매점 바로 앞에 .. 보무도 당당히 자리잡고 있더군요. (참고로 그쪽은 우리들교회 쓰레기버리는 영역이 아닙니다. )
왜 청년부 우리만 잡냐고.... 항의 하시겄습니껴?
2부 예배, 점심식사, 체육관 세팅해체 작업까지 다 끝내고 말끔히 치워진 다음 사용이 가능한 사람의 집단은 우리 청년들 밖에 없음을 알고나 계시는지....
밖에서 케#51084;먹고 하필이면 매점 앞 쓰레기통에 케#51084;통을 버리는 형제자매들이여...
케#51084;을 먹지 말라는 것이 본질이 아니라 매점 앞에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잘 치우라는 것이 본질이라는 것을 깨닫습니까? 못깨닫습니까?
이렇게 제가 악을 쓰는 이유는...
내 자식 내가 야단쳐야 하기 때문이예요.
아무리 잘못을 했어도 남이 내 자식 야단치고 그러면 기분나쁘거든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우리 집안에서 단속해야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남이 뭐라 그러기 전에... 뭐라 그래도 우리는 아멘으로 받는 높은 수준이겠지만 ...
그래도 남이 뭐라 그러기 전에 우리가 먼저 좀 단속하고 조심합시다.
내 집, 내 방이라 생각하고 쓰레기 버리는 것을 좀 조심하자구요.
앗,,,, 집이랑 방이랑 안치워요?
아 예~. 이제부터 치우세요.부탁드립니다. 정말 부탁드립니다.
청년부도 이제 교회에서 섬김만 받는것이 아니라 섬기는 위치에 있습니다.
오후 주차도, 쓰레기 분리수거도, 세팅도 다 남의 일이 아닙니다.
특히 오후에 차 가지고 오시는 청년들... 주차비표 꼭 붙이시고 ,,, 체육관 앞에 주차하지 마시고 운동장에 주차하고 오시면 감사하겠어요.
QT적용은 실천적용까지 가야 완성입니다.
깨닫고 결심하는 것 너무나 중요하지만, 거기까지... 에서 끝나면 안되요.
반드시 실천하셔야 해요.
우리 모두 생활에서 실천하는 QTㅡMAN 들이 되십시다.....
다음 잔소리 할때까지 이만 안녕.....
목록
제은
2005-04-21 15:47:57
삭제
수정
도사님 알겠습니당...^^ 꼭 실천하겠습니다. 도사님의 쓴소리에는 늘 사랑함이 느껴집니다. 순종하겠습니다.
미나
2005-04-19 18:50:58
삭제
수정
전도사님이 우리 청년회를 사랑하셔서, 그래서 조금이라도 청년회가 안좋은 이야기를 듣게 되면 더 매서운 마음으로 한말씀 하시는 그 마음을 알것 같아요. 전도사님 너무 사랑하구요, 앞으로 더 잘하는 우리들 될께요^-^ 호홋 그리구 전도사님특유의 표현 아글아글(악을 악을) 쓰면서... 가 생각남 ^-^;;;
이현실
2005-04-19 18:43:19
삭제
수정
넵! 명심할께요~ 본질은 매점 앞에 버리지 말라시는 건데 그 본질은 모른채 무조건 순종만 했었네요. 챙겨간 간식도 식사하러 가서나 풀렀거든요! 울 청년들 뒷 소리 안듣게 하시려는 따스한 말씀에 요번주 저희 목장 생일파티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되 휘문고 밖에서 할께요~ (왕다짐) 은혜를 전도시켜주시는 휴전도사님! 사랑하고 감사해요 샬롬 ^^
양태갑
2005-04-19 15:43:42
삭제
수정
아멘!! 순종하겠습니다
정묵
2005-04-19 13:10:35
삭제
수정
말씀중에 섬김만 받는것이 아니라 섬기는 위치 라고 하신 말씀에 아멘!! 으로 화답하고, 기억하고 실행하는 갈렙과 같은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다음글
불신결혼 ?
이전글
꼭읽어봐주세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