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얼~~영육으로 일류인 우리들 청년부 ^^ 축하해 주세요 !!!
인쇄
작성자명
[박사모]
조회
338
댓글
0
날짜
2005.04.12
하하하
진정한 일류를 꿈꾸는 우리들 청년부에 기쁜 소식 한 가지!
최효선 대표 목자님 목장의 박현경 자매가 또 로스쿨에 합격했습니다!
지난 번 보스턴 대학 로스쿨에 이어 이번엔 명문 스탠포드!!!!!
뭐 그런 걸 갖고 그러냐 하실 원래 일류인 분들도 많이 게시겠지만 ^^;;;
제 생각엔 힘든 시간들 우리들 공동체에서 잘 있어준 현석현경이 가정에
넘치는 위로를 허락하고 계신 하나님께
한 가족인 우리 모두 영광과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모두 모두 축하해 주세요
넘 자랑스럽습니다! 미국의 명문 로스쿨에 가게 될 우리 현경이- 그것이 축복이 되
기 위해선 앞으로가 더 중요하겠죠? 요즘 아모스서에 의하면 쫌...그렇긴 하지만
영육으로 깨어 진정한 일류 인생에 도전하는 현경이 되도록 진심 어린 기도 부탁 드
려요~~
그리고 또 하나!
우리들 청년부를 대표하는 총밍(총명의 중국어 발음) 목자 김미나 목자님께서
대리 로 승진했습니다! 능력있겠다 믿음 좋겠다 외모 되겠다( 안그래도 요즘 더
욱 슬림해져서 예뻐지고 있음 ㅋㅋ) 우리 미나 목자를 위해선 딱 한가지! 이걸 위해
위해 기도해 주세요! 우리들 안에서 배우자를 올해 안으로 찾도록!
ㅎㅎㅎ 그럼 박 사모는 쓰레기 버리러 나가느라
이만~ 휘리릭
목록
재호
2005-04-16 02:50:56
삭제
수정
진심으로 축하드려요...하나님의 진리로 주님의 사랑을 전해주세요.. 미나야 너무 좋겠당...너 있는 곳에 점점 더 큰 하나님의 영향력이 번지길 소망한다.
진희
2005-04-14 23:44:21
삭제
수정
아아 그랫군요... 현경이와 인사 하고픈데도 좀 쑥스러워서.. (말을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쳐다보고 지나곤 햇는데... 그래도.. 멀리서 보고 잇던 자매였거든요... 이전에 직장에서 좀 힘들단 나눔을 들은 기억이나요... 아마도 더 좋은걸 주실려고 주님은 예배 하시고 계셨을거에요... 와우... 보스턴... 스텐훠드...아하... 주님이 최고로 가득채워주시니 더없이 감사한 일입니다... 축하드리고요..어디서 무엇을 하시든지.. 승리하
이현실
2005-04-14 19:39:23
삭제
수정
와~ 맑고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넘넘 아름다워 척 보고 현석이를 연상했던 현경자매!! 정말 축하 축하해요~~ 말씀 으로 꽉꽉 눌러 채운 그리스도의 향기가 언더스탠&포드랍게 퍼져나가길 기도함~~ 보고만 있어도 주님의 미가 느껴지는 미나대리님~ 축하 하고^^ ,,, 남친이 아직 없다면 기도는 같이 밀어줌!! 샬롬 ^^
백성은
2005-04-13 23:44:44
삭제
수정
박사모가 뭔가 한참 생각했음...ㅋㅋ 암튼 현경이의 합격은 가문의 영광뿐 아니라 우리들교회의 영광인듯..ㅋㅋ 어찌나 자랑스러운지요..ㅎㅎㅎ 미나도 넘 축하해.. 우리 동기들 너무 잘나가는거아냐~ 부담스럽게.. 나도 빨리 축하받을 일을 만들자..아자~!! 미나야..정말 기도하고 있어.. 조만간 좋은 소식 있을껴...???
장은경
2005-04-13 15:02:04
삭제
수정
나 어서 형부를 찾고 싶어 ~! ㅋㅋㅋ 기도 빡세게 하겠음 ㅋㅋ 가장 아름다운 때에~ 가장 멋진 형부를 주소서 ㅎㅎ 그리고 현경자매님도 축하드려요 *^^*
현석
2005-04-13 14:57:30
삭제
수정
근데 진짜 기적적인 일입니다...스탠포드는 학점 진짜 많이보고 한해에 10명만 뽑는다고 그래서, 며칠전 까지만 해도 엄마하고 얘기하면서 혹시라도 누나가 스탠퍼드되면 진짜 가문의 영광이라고하면서 우스겟소리로 했는데 진짜 가문의 영광입니다.^^; 제가 갑자기 엄청 부담되는거 보니 하나님께서 저를 자극하려고 누나를 붙이신거 같다는ㅋㅋㅋ 박사모님말대로 힘든 시간들 겪은 저희 가정에 넘치는 위로를 허락하고 계신 하나님이십니당.. 아모스선지자가 가장 좋은시
미나
2005-04-13 13:17:14
삭제
수정
우야든동 집요한 사람들 같으니라고...;;;
현석
2005-04-13 13:12:47
삭제
수정
감사합니다^^ ㅎㅎㅎ 영어의 한글 표기법이 문제될 땐 그냥 영어로 이렇게 Family Mart~ㅋㅋ
이지영
2005-04-13 10:24:36
삭제
수정
와와와~~~ 너무 멋지고 기쁘다~!! 왕방울 같은 눈망울의 현경이가 로스쿨이라니~~ ^o^ 게다가 미나 대리님이라니~~!!! 여성스러움과 미모에 지성까지! 믿음까지! 김양재 목사님의 뒤를 잇는 네박자 자매들이로다~!!! *시비 -- 고유상표이니 표기법 지켜주세용 [훼미리마트]입니다.. -.-; 나도 가도 되나??
정동준
2005-04-13 09:46:47
삭제
수정
올올올 나도 미국 놀러가고 싶다ㅋㅋㅋ(몬소리) 다들 축하해요~~^^ 패밀리마트 콜! 청년부 또 총집합!!^-^
순차니
2005-04-13 09:13:04
삭제
수정
이야~ 모두 츄카츄카~ 이번주 패밀리 마트 콜~ *^^*
이승민
2005-04-13 07:39:12
삭제
수정
축하해요!!!! 와~ 여전한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신 미나, 현경 누님~ 주님 주시는 축복 맘껏 누리시고 안식을 누리시길~
효선
2005-04-12 19:18:36
삭제
수정
정말 축하하고요. 더욱 기쁜건 현경이가 기다리는 동안 자신의 죄를 알게되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는 것이여요. 넘 기뻐요. 미나도 추카해.. 패밀리 마트서 보자..^ ^
헌태
2005-04-12 15:58:35
삭제
수정
와우~두분다 정말 축하드려요~멋지셈 ^_^ 박 사모두 멋져요~ㅋㅋ
미나
2005-04-12 15:44:18
삭제
수정
크헉...내 방명록에 남긴글이 이거였더냐...;;; 누가보면 지사장 나가는줄 알겠군...;;;; 암튼...고마워...부끄부끄.....
다음글
시험시작...
이전글
심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