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전해들어서 정확한 상황은 잘 모르지만..버스에서 내리던 중 넘어져서다리 인대에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깁스를 하고 지금은 집에 있다는데...많이 아팠던 것 같아요.회복을 위한 기도와 위로의 문자메시지를~~ 마구 날리시기 바랍니다~!!기도는 하나님께!! 문자는 영선에게!!영선이 휴대폰 번호는 016-749-1863 이랍니다.****** 영선이가 어제 밤 문자메시지에 되는 일이 없다 고 하던데..저희 목장에도 저를 포함 되는 일이 없는 사람들이 득실득실 합지요...그래서 하나님만 바라니 은혜 위의 은혜입니다.이참에.... 되없사 .. 모임이라도 만들어볼까...(앗! 가입자들이 몰려온다.......김모 자매, 이모, 박모 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