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청년여러분들...24일에ㅎㅎㅎ
인쇄
작성자명
[황혜미]
조회
320
댓글
0
날짜
2004.12.16
이제 곧 크리스마스네요~~
우리들교회청년(짱좋은 목장-태영목자님with 정훈,효형) 헤만찬양대에서 서기로 섬기고 있는 황혜미 라고 합니다용ㅋㅋㅋ
청년부게시판에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1. 청년들 중 헤만찬양대에 찬양단원으로,칸타타단원(?)으로 섬기는 지체들이 참 참 참 많이 있습니다. 그분들께 따로 연락이 가겠지만,, 연락이 못갈 경우를 생각해서 총연습 광고를 할겸!
2. 24일날 칸타타의 밤(?)을 하는데 많이 많이 오시라는 말을 전할겸...!!!
입니다요^^*
청년부중 헤만칸타타원들명단을 여기에 적음으로 도장 콱..팍 찍어놔야지..ㅋㅋㅋ
소프라노알토그외(악기팀포함)
박지선(반주자님), 강은영(파트장님),김윤희, 김의경, 김진경, 이승현, 장은경, 정지혜, 김지현, 김진희, 황혜진, 서유경, 김미나, 김영선, 김경희(영선 s sister), 이재영, 장유승, 이진영, 이정윤, 황혜미, 신희진(실로폰), 백성은(탬버린트라이앵글), 김지선(플룻), 이세윤(클라리넷)
테너베이스그외(악기팀포함)
양태갑(지휘자님), 김기태, 김민우, 김재동, 김성진, 서정훈, 양희성, 정용진, 박성근, 장준기, 김태훈, 박현춘, 이국현(클라리넷), 안호연외(트럼펫,트럼본등 금관4중주) 박현석(섹스폰), 이영일(24일부분솔로), 유병철(드럼), 양희윤(베이스기타), 전선규(총영상감독??)
정도로 알고있는데...
혹시 빠진사람 있나요?? 알려주세요~~~ㅎㅎ
돌아오는 토요일부터 총연습 들어갑니다!!!
장소: 휘문고 식당
날짜와 시간: 토(18일) 5:50분 부터~~
일(19일) 9:00-10:40분
화(21일) 6:30분부터 리허설입니다.
24,25일 행사 전.
*모두 오후랍니다 ㅋㅋㅋ
나눠드린 칸타타CD 많이 많이 듣고, 연습(특히 솔로이신분들)도 하시구 오세요..
참~! 집에 악보가져가신분들 많이 계신데,,, 잊지말고 가져오시고요.. 악보가 모자르기에 다시 드리는건 불가능--;;
학교다니시는 분들은 이제 기말고사 마치시고 방학인가요?? 헌신하실 것 기대합니다...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이제 연말이고... 일 많으시죠?? 치만 또 헌신하실 것 기대합니다...
저처럼 아직 아무것도 안하고 계신분들...치만 치만 헌신~~
모두모두 주님일 우선순위에 두고 열심히 합시다(^^a)
든든한 청년부...
헤만에도 참 많이 있죠?? 청년의 때에 이렇게 열심을 가지고 봉사하시는 여러분...참 도전됩니다. 이런 빠방한 청년부가 함께하는 칸타타의 밤 24일날 있습니다.
그외 청년여러분들도 많이 많이 오셔서.. 함께 주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찬양합시다*^^*
꼭 오십시요..후회하지 않습니당..
혹 여자친구, 남자친구 만나러 가시는 분들...
데이트장소 적극 추천~~~~~ㅎㅎ
혹 동창회나 친구들 모임있으신 분들...
식사를 삼성에서 하고 디져트할겸 휘문고로..커피한잔씩 쏘셔서 coffee shop 대신에(이건 쫌 억지인가??)
안믿으시는 부모님께 효도하실분..
역시 휘문고로...돈이 안드는 주님찬양하는 최고의 음악회로 초대합니다.
등등...^^;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ㅋㅋㅋ
하루하루 주님 말씀은혜 가운데 승리하세요!!!^^*
목록
진희
2004-12-18 00:13:26
삭제
수정
하하. 헤미.. 열심히이구나.. 늦지 않고 갈께.. 그리고.. 행복한 시간을 위해 발걸음이 갸벼울듯...
양태갑
2004-12-17 01:59:11
삭제
수정
헤미자매님!!..ㅋㅋ...이 글 마지막 부분이 넘 맘에들어요^^ 대단하시내요^^ 우리 서기님!!! 많이들 오실꺼 같아여^^
은경
2004-12-16 22:36:23
삭제
수정
크크크. 언니 다움이 묻어나는 귀엽고 깜찍한 PR !! *^^*
다음글
팔복 아세요?
이전글
펌. -김정란 교수 기고문.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