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정식 인사- "저희 결혼해요"
인쇄
작성자명
[미니와 써니]
조회
525
댓글
0
날짜
2004.12.07
미니셸 초컬릿같이 깊고 부드러운 남자 승민이와
써니텐처럼 톡톡튀는 상큼한 여자 지선이가
하나님 안에서 만나 믿음의 가정을 꾸리려 합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첫 시작에 여러분께서 증인으로 함께하여 주시길
청합니다.
일시: 2005년 1월 15일 토요일 오후 1시
장소: 우리들 교회( 휘문고등학교 강당)
* 김양재 목사님의 주례로 예배드립니다.*
.....
(당일날 목사님 주례하다 우시고 전 그동안 속 썩인거 후회막심하여 울고 승민이는 두 사람 달래주다 울고 그럴까 심히 걱정이에여~
)
여러분, 저희 정식으로 인사 드립니다.
넘 늦었죠?. (아닌가? 넘 빠른가? ^^;;)
위의 내용은 오늘부터 제작에 들어갈 청첩장의 내용을 그대로 옮긴 건데여,
첫째, 둘째줄에 경악하지 마시고
혹시 특수 제작한 청첩장 받으시고 당황하지 마세요 ~ 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해 볼수록
저희를 맺어준 일등 공신은 우리들 청년부 여러분인 것 같아요.
공부시켜주시고, 졸업시켜주시고, 연애시켜주시고, 결혼까지 시켜주신 하나님과 여러분께 감사할 뿐입니다. *^^*
보시다시피 아시다시피 특별한 결혼식이 될 듯 한데요---
여러분의 관심과 기도로 은혜로운 결혼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길 소망합니다.
정원이 은찬이에 이어 저희 역시 말씀의 증인된 삶, 우리들 교회의 증인, 하나님의 증거로서 살아가고자 하는데- 동참해 주실꺼죠?
그럼 오늘은 20000~
샬롬~
미니와 써니 드림.
추신: 처음엔 저희 이름의 끝자인 민, 선 을 따서 미니,써니라 자칭했는데 우리의 어린왕자 헌태가 저희에게 미니셸과 써니텐이란 별칭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
청첩장 문구도 저희가 직접 쓰려니 며칠동안 머리에서 쥐나더라구요.
그러다 불현듯 떠오른 미니셸과 써니텐 ! ㅋㅋ
그리고 저희 청첩장은 써니 목장의 부목자이자 우리들 교회 신문 편집 디자이너인
희겸이가 제작하는데여~~목자의 결혼을 축하한다며 흔쾌히 저희의 청을 들어주었답니다.
헌태와 희겸이에게 특별히 고마움을 전합니다._*^^*
.
목록
백수기
2005-01-01 11:54:12
삭제
수정
아줌마가 와서 문자 남깁니다. 두 사람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워요... 청년부의 부부의 역할 모델로 주님 오실 때까지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 주고 나누며 다른 청년들을 인도할 수 있길 바랍니다. 넘 잘생긴 승민이와 너무 이쁜 지선이 외모만이 아니라 속사람도 그러니 어쩜 좋아~~ 우린 부럽지...잘 살아야 돼! 모범 부부로서... 우리들교회의 부부 모델로 거룩한 부담을 갖길... 기도합니다...그날 목사님 우실 것 같고 우리 모두 눈물
진경
2004-12-19 21:56:31
삭제
수정
언니~축복해요. 축하해요. 사랑해요. (내가 승민오빠보다 사랑해줄수 있을 것같은데..ㅋ-농담이고요.ㅡㅡ;-) 언니..너무 이쁠 것같아서 벌써 부터 기대되고~ 아깝기도 하고~*^^* 내가 남자였더라면...ㅠㅠ 크윽!!
이현실
2004-12-15 09:16:59
삭제
수정
믿음 안에 듬직한 신랑 미니 & 깜찍 이뿌니 신부 써니~ 축하 넘치게 보내드립니다. 제가 올해는 우리 교회 주일학교 마무리 하고 내년 1월부터 우리들교회로 오니까 한 공동체 안에서 넘치는 축하해 줄께요~ 앞자리 찌~ㅁ ^~~^
혀니!~^^
2004-12-15 03:01:08
삭제
수정
형들 마음은 우째 하라고~ㅋㅋㅋ ㅊㅋㅊㅋㅊㅋ!~ㅋㅋㅋ
소영
2004-12-11 12:04:46
삭제
수정
나두~ 축하 축하^^!!
정동준
2004-12-11 01:38:10
삭제
수정
수많은 믿음의 증인들 속에서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결혼식.. 무슨 부흥회마냥 그 날이 기대가 되네요^^ 정말 축하축하!!
영선
2004-12-10 10:25:56
삭제
수정
부럽당~~추카추카!
서유경]
2004-12-10 09:19:55
삭제
수정
우~~~정말 주님이 마구마구 이뻐하시는게 보이는 커플같아용^^ 완전 부러움~!~~~~~!!!!! 결혼식날 감동의 도가니로 눈물날것 같음~~~~ 행복하셔용~~~~
양태갑
2004-12-09 15:13:53
삭제
수정
미스터 정한테 축가 뺏겼당...ㅋㅋㅋ
singapore
2004-12-09 15:08:53
삭제
수정
i don t know.... but congratulation...
으녕(강)
2004-12-09 11:42:39
삭제
수정
^^ 정말 다 한마음으루 기쁜것같아요..헤헤.. ^^ 소문으루 알곤 있었지만... ㅎㅎ 정말 이뿐 신랑 각시내여..^^ 지금껏 인도하신 주님께서 앞으로도 인도하시고 축복하시길...^^
효선
2004-12-09 09:48:03
삭제
수정
넘 추카.. 이쁘고 올망졸망한 가정이 될꺼같애..ㅋㅋ 우와 거의 청년부 잔치가 되겠는걸.... ^ ^
mr.정
2004-12-09 00:16:47
삭제
수정
추카추카 특송은 내가 가야금으로 예약 ㅋㅋㅋㅋ 부럽당...^^~~~~~~~~나도 결혼하고싶어요..^^:
황혜미
2004-12-08 22:45:38
삭제
수정
우왕~~ 보통의 청첩장과는 다른.. 깜찍함과 영성(?)이 함께하는 청첩장내용..^^; 주님안에서 사랑가득한 가정..주님께서 인도해주시길^^*
주연
2004-12-08 22:10:37
삭제
수정
지선아 너무 축하해~~ 못가봐서 아쉽지만 멀리서 나마 축하할게~ ^^ 동창들이 하나둘씩 시집가고 애기낳고 감회가 새롭당...ㅋㅋ 믿음의 본이 되는 가정이 되길~기도할게...
김기범
2004-12-08 21:55:43
삭제
수정
허헐헐~ ㅊㅋㅊㅋ 꼭 갈께요 ^^
이지영
2004-12-08 11:32:28
삭제
수정
궁금해도 함부로 묻지도 못했는데..^^; 많은 이들에게 믿음의 결혼 이라는 본보기를 보여주며 사명을 위해 걸어가는 지선과 승민이가 되기를~!!
의경
2004-12-08 01:07:20
삭제
수정
>_<// 축하드려요~!!!!!
은찬
2004-12-08 00:14:55
삭제
수정
우리가 증인된 삶을 잘 살고 있는건가?? 왠지 마구 찔리는 마음은..^^; 얼마 안남아서 이래저래 분주할 수 있겠다~ 이쁘게 준비 잘하고 음.. 무척 기대되는군^^ 아무리 배가 불러 숨이차고 힘들어도 꼭!!! 간다^^
다음글
기도..
이전글
우리들 교회!!! 5행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