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우리들의 기쁨을 나누었던 청년부에 잠시 인사드립니다.
인쇄
작성자명
[황태용]
조회
223
댓글
0
날짜
2004.09.21
모두들 안녕하셔요?
지난주 예배에 참석하며 새로운 많은 친구들이 청년부 예배에 참석하게 됨을 인하여 감사드렸습니다.
비록 저녁에 회사에 내려오는 버스가 끊겨서, 기차와 버스를 번갈아가며 타야하였지만 목장님들의 수고와
목원들의 열린 나눔을 접할 수 있는 고마운 시간이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할때, 직장에서 일로 힘들때, 언제나 한주간의 답답한 마음과
고민들을 풀어주고 해석하여 주시던 목사님의 말씀이 좋아서 듣던 말씀들이,
학생의 때를 지나 직장의 생활에서도 저의 발걸음을 우리들 교회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일년 남짓 청년부 지체들과의 나눔을 갖으며, 힘든 시간들도 있었지만 보고픈
전도사님과 집사님, 지체들의 기억도 소중히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잘
모르는 형제,자매의 얼굴이 하나 둘 늘어가지만, 곧 직장인으로 뒤이어 오게될
후배들을 생각하며, 우리들교회와 청년부를 통에 저에게 말씀하신 것과 지켜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생각하여 봅니다.
어느덧 제 마음 한구석 깊이 자리잡은 나눔들...
고난이 축복임
붙으면 회개하고 떨어지면 감사함
인생(결혼)의 목적은 행복이 아닌 거룩임
있으면 먹고, 없으면 금식하고 죽으면 천국가자! ^^
멋있는 표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눈물과 감사들이 배어있기에 제게 큰
힘이 되었던 나눔들이었습니다. 또한 이처럼 사시고 있는 우리들교회 믿음의
선배님들처럼, 저도 그러한 사람이 되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초등부에서 아이들을 향한 어머님의 사랑을 배우게 하여주신 좋으신 하나님께서
올해는 제게 가정의 선물을 주셨답니다.
함께할 자매님은 GMF(한국 해외 선교회) 산하에 있는 MK 네스트(선교사 자녀 사역)
에서 섬기다가 저의 직장이 있는 구미로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10월 9일 2시에 자매가 섬기고 있는 교회(매봉역의 강변교회)에서
올릴 예정입니다. 축가는 우리들교회 청년부에게 부탁하고 싶은데 지체분들
시간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
앞으로 자주 뵙지 못하겠지만, 우리들 교회 청년부의 동창생으로 기억되며,
평범한 삶에 충실한 자로, 어린양과 아버지의 이름을 가진자답게 많은 물소리와
큰 뇌성과 같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으로, 은은하게 울리는 거문고 소리와 같은
말씀묵상과 나눔의 삶으로 서로의 지경을 넓혀가는 우리가 되길 기도합니다.
청년부를 섬기는 김양재목사님, 김은휴 전도사님, 이창엽 전도사님,
신입부 지체들과 목장님들...
목원들 모두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 태용 올림 -
목록
배은미
2004-10-08 22:42:18
삭제
수정
선생님! 인재 엄마예요. 결혼을 무척 마미 마니 추카 드려요. 그동안 인재에게 너무나도 많은 양식을 주셔서 감사해요. 인재는 옛날의 인재가 아니라 매일 큐티하는 잊재로 바뀌었답니다. 선생님의 사랑을 너무 마니 받아 먹어서 뚱뚱한(?) 인재가 되어 간답니다. 인재가 선생님 무척 좋아 한다고 전해 달래요. 저두요~~~~
황태용
2004-09-30 02:09:10
삭제
수정
감사한 가정을 이룬 은찬이...조용히 자기매김 하고 있는 준기와 열심인 선규, 별 도움을 못준 선배를 둔 사랑하는 후배 헌태와 청년부 일꾼 승민...좋은 소식 축하한단다 ^^ ...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창엽 형제님 감사드려요! 하나님께 사용되는 가정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승민
2004-09-23 13:39:16
삭제
수정
형~ 축하축하축하해여~ 결실의 계절 가을에..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실을 맺으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주일날마다 형 좋으시죠? 하며 인사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다시한번 축하드려여~ 결혼식때 뵈여^^
선규♡
2004-09-23 01:23:04
삭제
수정
축하드려요........!!! 형에 부드러운 미소가...ㅋㅋ 드뎌 결혼을 하신다니.....추카추카 해욧..........룰루~~랄라~
김헌태
2004-09-23 01:13:27
삭제
수정
2002년 겨울..아버지의 소개로 형을 처음보았을 때가 생각 나요. 청년부란 부서두 없었구..처음 이교회에 와서 막연했던 그때에 태용이형이 참 많은 도움과 기도를 해주신것, 표현은 안했지만 다 기억하고 있습니다...축하드려요.!! 선배님!!ㅋㅋ
준기
2004-09-23 00:39:48
삭제
수정
정말 축하드려요~ 저의 첫목자님이기도 하셨지요.. 결혼하시고도 우리들교회 오실거죠~? 안오시면 삐져요..ㅡ.ㅡ;
이창엽전도사
2004-09-22 20:09:37
삭제
수정
제가 처음 우리들 교회에 왔을 때 제일 많이 챙겨주었던 태용 형제 정말 축하하고요 세상에서 제일 복된 결혼생활이 되길 기도햘께요!!
은찬이
2004-09-22 18:08:40
삭제
수정
넘넘 축하드려요~~ 저와 정원이의 첫 목자님이시라 감격이 두배군요..하하하~ 그날 오전에 병원가니까 오후에 늦지 않게 꼭 참석해서 축하드릴께요~~^^
다음글
홈지기님께^^
이전글
Bach 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