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남겨두는 사랑
Q. 왜 남겨 두라고 했을까?
A. 은혜를 기억하라고
Q. 무었을 남겨 두어야 할까?
A. 예수그리수도의 이름
나눔질문
내가 은혜를 나누어야 할 사람?
선생님: 회사 동료
이경빈: 친구들
김민성: 친구들
조강현: 친구들
기도제목
선생님: 아들 군대 잘 하길
이경빈: 미국 가길
김민서: 학원 폭팔 하길
조강현: 아빠, 친구들 교회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