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11/17일말씀
제목:남겨두는 사랑
요약: Q.왜 남겨두라고 했을까?
A.은해를 기억하라고.
Q.무었을 남겨두어야 할까?
A.예수그리스도의 이름.
나눔:내가 은해를 누어야할 사람은?
예준:친구
주안:외국인
도현:없음
못온친구: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