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일 주일예배
이번주 예배는 달란트 시장으로 드렸습니다.
5학년은 4층에서
6학년은 5층에서
달란트 시장을 하다가 20분 후에 장소를 바꿨습니다.
달란트 시장을 하니 즐겁고 좋았습니다.
우리반은 모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