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 달 란 트 잔 치 ☆
내일 못 오는 여람이.. 아쉬워요..
Q. 내가 드려야 할 십일조는?
여람 - 물질의 십일조
진하 - 물질의 십일조
지영- 시간의 십일조
재인 - 시간의 십일조
쌤 - 감정의 십일조
기 도 제 목
여람 - 남친이랑 오래가게 해주세요
진하 - 더 좋은 남친을 사귈수 있도록 해주세요
지영 - 조카가 툭하면 이르지 않게 해주세요
재인 - 없어요
+ 여람이는 2주째 기도제목이 남친이랑 오래가게 해달라는 거고
진하는 이미 남친 있으면서 이러기야?이노무쉬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