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10월 20일
제목: 진멸하라 설교자: 김세영 목사님
설교요약
Q. 왜 일곱 족속을 진멸하라고 하셨을까?
-내 안의 일곱족속을 없애라고
내 안의 일곱왕? 교만, 질투, 분노, 음란, 욕심, 나태, 이기심
나눔질문
_내 안의 진멸해야 하는 일곱왕은?(교만, 질투, 분노, 음란, 욕심, 나태, 이기심)
세언: 이기심- 게임할때 순서를 돌아갈때 친구가 화장실 갔을 때 한번 더했다.
상원: 모두다 -욕심: 옷을 많~이 갖고싶다.
서임: 나태-숙제를 미룬다.
지현: 나태- 학원이 없어서 집에서 맨날 폰하고 논다.
채경: 모두다 -질투: 친구가 무엇을 갖고 있을 때 나도 갖고 싶다.
선생님: 7개 다
기도제목
세언: 키 크기
상원: 10월 안에 150cm 까지 크기
서임: 엄마 목수술 잘 되게
지현: 큐티 1번 하기
채경: 작은 오빠가 교회 나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