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제목:진멸하라
1. 왜 일곱족속을 진멸하라고 하셨을까?
- 내 안에 일곱족속을 보라고
나눔질문
- 내 안에 직멸해야될 일곱왕은?
선생님: 욕심/하고싶은 것은 목사는 욕심의 왕
남시은: 나태/움직이는 것을 귀찮아 하는 나태의 왕
이하람 음란/ 어른이 되면 술을 먹고싶고 음란한 음란의 왕
주예은: 욕심/ 학용품 욕심의 왕
안나현: 나태/ 다 귀찮아 하는 나태의 왕
장은선: 욕심/ 신형폰으로 바꾸고 싶은 욕심의 왕
최한아:욕심/ 옷을 사면 다른 것도 탐이나는 욕심의 왕
우리반 기도제목
모두다: 내안에 있는 왕들을 직멸 할수 잇는 한주가 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