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제목: 나를 본받으라
1. 왜 본받으라 했을까?
- 십자가의 원수X 구원0
2. 본 받는 자로 살면?
- 멸망의 사선이 구원의 사건으로 바뀐다
나눔질문십자가의 원수로 사는 것은/
선생님:아이들의 성적
이하람:난이 오면 좋은결과가 오길
안나현:게으름
남시은:친구보러 교회오기
주예은:잘 모르겠다
기도제목
모두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큐티 할수있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