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3반 목장보고서
선생님 - 홍나리 선생님
모인친구 - 박하선 강주아 김샤론 이주애
< 내가 섬겨야 할 사람은 누구인가요?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
김샤론 - 쌍둥이 오빠
이주애 - 엄마
박하선 - 엄마
강주아 - 엄마
< 기도제목 >
김샤론 - 할머니 안아프게 해 주세요.
이주애 - 이번주 목.금 날씨 좋게 해 주세요.
박하선 - 할아버지 안아프시게 해 주세요.
강주아 - 어학연수 잘 다녀오게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