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질문 1. 내가 섬겨야 할 사람은 누구인가요?
나하진: 친구
김아현: 엄마
이지안: 발레 선생님
이다형: 엄마
박선율: 엄마
기도제목
나하진: 핸드폰 사용시간 조절할 수 있게, 손가락 아픈 거 낫게
김아현: 생일 잘 보내고 일주일 잘 보내도록
이지안: 발레 입시 준비 잘 하도록
이다형: 엄마를 잘 섬길 수 있게
박선율: 일주일 잘 보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