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에 대해 진지한 나눔을 하였습니다~ 요즘 기도의 중요성에 대해 자주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목자언니도 규칙적인 기도시간을 갖고 있으십니다. 목자언니는 기도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목원들의 말에 기도가 안되더라도 일단은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에 참고 앉아있어보는 것이 좋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어쩌면 하나님이 하고 싶은 말이 있을 수도 있으니 잠잠히 하나님의 세밀한 음성에 귀기울여보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도제목>
김효중
1. 매일 오후 8:30부터 기도 시도하기
2. 홍콩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목자언니- "내가 믿는 예수가 내 생활에서 묻어나서 전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장수정
1. 추위를 이겨내고 하루를 잘 마감하는 훈련을 통과할 수 있도록
2. 일상 속 개인예배 사수하기(아침 8시)
전은희목자
1.사람들에게 사랑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2. 기도생활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3. 현재 부모님의 관계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이지희
1. 신랑의 믿음 성장을 위해
2. 매일 저녁 11시에 기도하는 습관 갖기(하나님과 친밀해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