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효형이에게서 온 첫번째 편지^^
인쇄
작성자명
[조원정]
조회
313
댓글
0
날짜
2005.03.10
모두들 안녕하십니까?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전 효형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전 그럭저럭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훈련은 받지 않아서 힘든 건 모르고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주부터 우리들 교회에 빠지게 되었군요. 흠.. 군대오기 전주에 술에 대한
적용을 좀 하려 했는데 횡설수설하고 들어온 게 마음에 걸리네요.^^;;
특별히 전할 말은 없구요. 다들 교회에 빠지지 말고 날마다 큐티하세요.
여기도 주일마다 교회를 가는데 대부분 아이들은 초코파이를 먹으러 오더군요. 죄인들...
동반입대 내지는 같은 지역에서 온 친구들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힘이 되지만 저같은 경우는 나이도 어린 편이 아니고 사회에서 나보다 어린 아이가 야~야! 거리는 건 상상도 못했는데...
혹, 야~너~! 이런 얘길 하는 동생들이 있었으면 바로 욕이 나오던 저였는데...
예상 못한 건 아니지만 예상외로 외롭고 쓸쓸하네요.
이번 기회에 다른 사람을 섬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토록 교만했던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훈련기간동안 의지할 곳이 없어서 교회를 가는 시간마다 눈물을 흘렸답니다.ㅠㅠ
아무쪼록 절 위해 기도 부탁...일단 드립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만 고난과 시련이 찾아 왔을 때 내 기도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주 안의 형제, 자매끼리 서로서로 기도하고 그럽시다.ㅋㅋ
제 기도 제목은,
2년 동안 건강하게 군생활 잘하는 것이고
군에서 주님의 살아계심을 다시 한번 느끼고 믿음이 성장하길 바랍니다.
우리들 교회 청년부 여러분이 기도를 해주세요.
저도 군에서
목사님과 전도사님들과 청년부 여러분을 위해 기도 많이 할께요.
답장쓰실 분은 4월 5일 전에 보내세요. 편지가 가도 오는데 1주일 이상 걸립니다. 그리고 보내실 적에 청년부 형제, 자매의 주소 좀 적어 보내주세요~ 여러분 사랑해요♡ㅋㅋ
효형이 훈련 부대 주소 :
강원도 화천군 상서면 봉오리 사서함 99-26호
2중대 4소대 7내무반 152번 훈련병 조효형
우 : 209-839
p.s) 태영 목자님 결혼 생활은 좋으셈? 지선, 시진, 세훈태희 부부도 잘 지내?ㅋㅋ
여기까지가 효형이가 보낸 편지의 전문입니다^^
효형이가 군대 생활을 하면서 하나님과 인격적으로 더욱 가까워지고 고난과 시련 속에서도 오직 믿음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그리고 건강하게 군생활 하도록 기도 많이 해주세요. 글구 편지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ㅎㅎ
목록
시진
2005-03-15 01:26:43
삭제
수정
오늘 편지썼음.ㅋ언젠간 부칠예정이심.ㅋㅋ 고생하겠다.ㅋㅋ 우린 같은 목장이니.ㅋㅋ기도하겠음.^^ㅋ
지선
2005-03-14 23:12:32
삭제
수정
위의 지선은 나냐 아님 작은 김지선이냐 ㅋㅋ 보고싶다! 효형아. 예수님의 계명을 잘 지키는 사람으로 기억되길.
이창엽
2005-03-13 12:18:47
삭제
수정
거기가면 첨에는 힘들지만 조금만 참으면 좋은날 온다! 힘내고 너의 그 특유한 여유있음으로 그리고 주님의 도우심으로 잘 버티기길 바래! 찬양팀은 잘 굴러가고 있다.
황혜미
2005-03-12 11:46:18
삭제
수정
은혜다.. 효형이의 깨달음의 고백과 기도부탁이... 주님의 계획하심가운데 승리하라구^^* 넌 잘할꺼야~~ 너의 기도, 가족의 기도, 우리들공동체의 기도를 주님은 반드시 들어주실꺼란 것을 확신하기에 ~!!!! ㅎㅎ 건강해라..기도할께 ^0^
태영
2005-03-12 10:28:36
삭제
수정
원정이 한테 화천으로 갔다고 들었는데...ㅋㅋ 겉으로는 걱정하면서 속으로는 야호! 제대로 걸렸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내가 화천은 잘 모르지만 거기도 전방이자너... 교회 열심히 나가고 니가 생각하는 죄인들(?)처럼 쵸코파이 먹으러 가지는 말고..ㅋㅋ ^ ^ 편지 따로 쓰마...
선규♡
2005-03-12 03:43:05
삭제
수정
나두 군대 늦게 가서 그맘 잘 알것 같아. 나두 군에서 뜻밖(?)에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었지만 덕분에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가 있었는데... 효형이도 전역할때쯤이면 정말 성숙해져 있도록 준비하고 계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힘들어도 군생활 지혜롭게 잘해갈 수 있기를 기도한다.
이승민
2005-03-11 13:47:29
삭제
수정
아멘!!!! 효형아 너는 잘할거야~ 힘내고~ 뱃살좀 빠지겠네ㅎㅎ
영선
2005-03-11 12:37:10
삭제
수정
나이많은 군바리 동생을 둔 누나로서 충분히 공감이 가고 안쓰러운 상황인거 같아 마음이 아프지만 항상 기도록써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저번에 동생싸이에 동생보다 3살이나 어린애(동생은 이병, 그애는 병장)가 야! 야! 거리는데 내가 다 속상했음. 그런가 보믄 아직 나도 멀은것 같아. 그래도 효형이 잘 할줄 믿으며 화이팅~!!
양세진
2005-03-10 23:07:19
삭제
수정
저기 내가 훈련받던 훈련소 주소 같은데..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7사단 신병교육대 맞는거 같다..ㅋㅋ 참 눈 많이 오구 빡신데두 갔네 그려ㅋㅋ 내가 화천에서 2년 2개월 있었자너...ㅋㅋ
보라
2005-03-10 22:24:36
삭제
수정
우와.. 글만 읽어도 효형오빠 말투, 목소리가 웅웅 거리는듯한....ㅋㅋㅋㅋ 기도할게요~*
준기
2005-03-10 21:40:00
삭제
수정
ㅋㅋㅋ 죄인들... 거기서도 여전히 밝은 모습일거 같아 ^^ 힘들고 지쳤을 때 널 위해 기도하는 사람이 되어줄께. 힘내라.
제은
2005-03-10 21:36:54
삭제
수정
화이팅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악으로 깡으로 군생활 하지만 형제님께서는 선으로 유함으로 하시길...
다음글
주일학교 초등1~3부 선생님들께 알립니다.
이전글
헤만 찬양대 부활절(3월27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