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년국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년국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년국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유튜브
청년국
청년국 소개
청년국 소개
새가족 안내
공지사항
온라인주보
우리들 이야기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목자모임
공지사항
판교채플
DNS공동체
NURSING공동체
EZER공동체
WITH공동체
휘문채플
BALANCE공동체
REBORN공동체
AROUND공동체
엘더 게시판
목장개편 보고서
목장개편 보고서(위드)
THINK양육
양육피드백
양육평가서
청년국 유튜브
홈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청년국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사진
목자모임
THINK양육
청년국 유튜브
자유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상담안내
자유나눔
자유나눔
이거 기억나세요?^^
인쇄
작성자명
[박현석]
조회
217
댓글
0
날짜
2004.11.11
보신 분들 이 장면 기억나나요?^^
이집트 왕자2 중에서...
요셉이 감옥속의 밖으로 난 작은 구멍을 바라보고
이 노래를 부릅니다.
--------------------------------------------------------
I thought I did what s right. I thought I have the answers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답을 안다고 생각했습니다.
I thought I chose the shortest road but that road brought me here
가장 짧은 길을 선택했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절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So I put up the fight and told you how to help me
그래서 저는 싸움을 계속했고 당신이 날 어떻게 도울 수 있느냐고 따졌습니다.
Now just when I have given up the true is coming clear
이제 단순히 제가 포기하고나니 진실은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당신은 저보다 더 잘 아십니다. 당신은 길을 아십니다.
I d let go need to know why for You know better than I
이유를 알고자 하는 욕망도 놓겠습니다. 당신이 저보다 더 잘 아시니까요.
If this has been a test I can not see the reason
이것이 시험이라면 저는 이유를 알지는 못합니다.
But may be knowing I don t know is part of getting true
그러나 모르는 것을 알아가는 것은 진실을 얻는 것의 일부일 것입니다.
I tried to do what s best and faith has made it easy to see the best thing I can do is put my trust in You
저는 최선을 다하려고 했고 신앙은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은 당신 안에 저의 믿음을 두는 것임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For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왜냐면 당신이 저보다 더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길을 아십니다.
I d let go need to know why, for You know better than I
이유를 알고 싶은 욕망도 놓겠습니다. 당신이 저보다 더 잘 아시니까요.
I saw one cloud and thought it was the sky
저는 구름 한점을 보았고 그것이 하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I saw the bird and thought that I could follow
새를 보면 그것이 내가 따를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For it was You who thaught them how to fly
왜냐하면 새들에게 나는 법을 가르치신 것은 당신이시니까요.
If I let You reach me when You teach me
저를 만져주시고 가르쳐 주옵소서.
For You know better than I. You know the way
당신은 저보다 더 잘 아십니다. 당신은 길을 아십니다.
I d let go need to know why
이유를 알고자 하는 욕망도 놓겠습니다.
I ll take all the answers You ll supply
당신이 주시는 답들을 취하겠습니다.
You know better than I
당신은 저보다 더 잘 아십니다.
------------------------------------------------------------------
음.. 어디서 보다가 퍼왔어요..
저도 예전에 보다가 이 부분에서 눈물이 글썽글썽했던 기억이 나서^^
그놈의 체면때문에 억지로 눈속에 다시 넣었던 내눈물~~ㅋㅋㅋ
이 곡은 천관웅씨가 한글가사로 불러서 앨범에 넣기도 했네요.
근데 그 한글가사보다 위의 직역이 더 좋음^^
ㅎㅎ 음..혹시 원곡 mp3파일로 있으신분 주시면 맛있는거 사드립니다~^^
목록
다음글
[re] 이거 기억나세요?^^
이전글
굿네이버스 15기해외자원봉사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