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움에서 빛으로
<마음의 상자> 빛 가운데 살려면?
남을 질투하지 않고 미워하면 안된다.
빛이란?
-드러나는것
어두움이란?
-감추는것
빛 가운데 살려면?
-나의 어두움을 드러내야 해요.
나눔질문: 나의 어두움은 무엇인가요?
나연: 핸드폰 중독
지유: 핸드폰 중독
하은: 친구들과 욕쓰고 한 대화들
희수: 핸드폰 중독
담희: 성격
기도제목
나연: QT 다하길.
지유: 수학시험 잘보길.
하은: 동생과 싸움이 줄어들길.
희수: X
담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