섷교제목: 어두움에서 빛으로
1. 빛이란?
- 드러나는 것
2. 어두움이란?
- 감추는 것
3. 빛 가운데에 살려면?
- 나의 어두움을 드러내야 한다
나눔질문: 나의 어두움은 무엇인가
선생님,남시은,안나현,주예은: (일찍 나가야 할 일이 생겨 나눔을 못 적었다)
이하람: 교만,질투,시기
기도제목: 나의 어두움을 잘 드러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