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일 - 2019년 12월 15일
설교자 - 이성운 전도사님
제목 - 어두움에서 빛으로
우리 학년/반 - 5학년3반
모인친구 - 김샤론,이주애,박하선
못온친구 - 강주아,백시은
나눔내용
<< 내가 드러내야 하는 죄는? >>
김샤론 - 오빠를 놀리는 것
이주애 - 동생을 놀리는 것
박하선 - 동생들을 놀리는 것
<< 기도제목 >>
김샤론 - 내죄를 더 알게 해 주세요.
이주애 - 용돈 더 오르게 해 주세요.
박하선 - 맛있는 것 더 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