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주일말씀
* 제목 : 어둠에서 빛으로
빛이란?
드러내는 것.
어두움이란?
감추는 것.
빛 가운데 살려면?
나의 어두움을 드러내야 한다!.
* 우리반 모두 예배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