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장에서 만든 질문) Q. 빛가운데있나 어둠가운데있나?
유나경:어둠(야행성)
이현민:어둠
선생님:어둠에 있었으나 교회에 와 빛을 알게되었다
기도제목
유나경: 교회안나오게
이현민: 겨울방학 제발좀 빨리 왔으면
선생님: 손주 오윤이 건강하게 잘자라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