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제목: 두려워 하지 마라
1. 모세는 여호수아에게 무엇을 말했나요?
- '두려워 하지 마라'
2. 두려워 할 필요가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기 떄문입니다
나눔질문: 나는 두려울때말씀을 보고 하나님을 찾나요? 아니면 세상을 찾나요?
선생님: 부모님이 싸우실때 가장 두려웠고 세상,친척들을 찾음
이하람:친구들과 다투거나 친구들의 관계가 두렵고 세상, 부모님 찾음
남시은: 깜깜할때 불안하고 두렵고 하나님을 찾음
안나현: 부모님이 싸우실때 가장 두렵고 세상, 언니를 찾음
주예은:부모님이 싸우실때 가장 두렵고 혼자있거나 기도를함
우리반 기도제목
모두다: 하나님 저희가 두려울때마다 세상말고 하나님을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