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제목:남겨두는 사랑
1. 왜 남겨두라고 했을까?
- 은혜를 기억하라고
2. 무엇을 남겨두어야 할까?
- 예수그리스도의 이름
나눔질문:내가 은혜를 나누어야 할 사람은?
-오늘 사정으로 나눔을 못했습니다
우리반 기도제목
이하람: 친구관계가 잘 될수있게 질투 안하게
남시은:아빠가 우리 건강에 너무 집착하시지 않도록
안나현:엄마가 연애 허락해주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