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제목: 십일조
1. 왜 십일조를 드리라고 했을까?
-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을 배우라고
2. 왜 십일조를 먹으라고 했을까?
- 함께 기뻐하고 나누기 위해
나눔질문 내가 드려야할 십일조는?
선생님: 마음과 감정의 십일조
이하람: 마음의 십일조:십일조등을 드리고 귀찮아하고 아까워한다
남시은: 물질의 십일조
안나현: 섬김의 십일조: 하나님이 잘 믿어지지가 않름
주예은: 시간의 십일조 :QT
우리반 기도제목
모두다: 섬김기간 물질 감정의 십일조를 하나님께 드릴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