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주일말씀
제목 : 십일조
Q : 왜 십일조를 드리라고 했을까?
A : 여호와를 경외 하는것을 배우라고
Q : 왜 십일조를 먹으라고 했을까?
A: 큐티도 시간의 십일조이기 때문에
*나눔
내가 드려야 할 십일조는?
예찬 : 시간
은수 : 시간
민재 :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