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요약:
본문: 신명기 14장 22~23절
설교자: 김세영 목사님
제목: 십일조
마음의 상자 질문: 십일조란 무엇일까요?
십일조: 자신이 번 몫에 십분의 일을 교회에 드리는 것.
왜 십일조를 드리라고 했을까? :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을
배우라고.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으시면 나는 아무것도 가질 수 가 없다. 십일주는 내 신앙고백이어야 한다.
왜 십일조를 먹으라고 했을까? : 함꺼 기뻐하고 나누기 위해서.
나눔질문: 내가 드려야 할 십일조는?
우리 반 (학년,반) : 5-4반
선생님: 공준호 선생님
모인 친구: 이규민,김수민
못 온 친구: 정수왕,이도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