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10월 6일 본문: 빌립보서 3장
제목: 나를 본받으라 설교자: 김세영 목사님
설교요약
1. 왜 나를 본받으라고 했을까?
- 십자가가 원수X 구원O
2.본받는 자로 살려면?
- 멸망의 사건amprarr구원의 소망
나눔질문
Q. 십자가의 원수로 사는 것은?(내가 십자가를 졌으니가 이정도는)
세언: 핸드폰 약속 깨는거
상원: 낮잠
서임: 게임, 학원 늦게 가기
지현: 친구들이랑 잘 노는것
채경:
선생님: 아침큐티 하니까 내 맘대로 하기
기도제목
세언: 부모님 잘 도와드리기, 상원이랑 싸우지 않기
상원: 키 크고 겨울방학 빨리오게
서임: 큐티 4번 하기
지현: X
선생님: 큐티해도 죄에 대한 경각심 가지고 회개하기